장동혁 당 대표, 월간 호남(호남 정기방문) “국민의힘이 호남과 함께 미래로 갑니다!” |
국민의힘 장동혁 당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는 6일(목) 오후 광주를 방문한다. 먼저 장동혁 당 대표는 국립 5·18 민주묘지를 참배하며 민주영령들의 희생과 헌신을 추모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국민의힘은 1980년 5월 광주가 겪은 아픔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대한민국 민주주의 발전에 기여한 광주의 숭고한 정신을 기리는 한편, 그에 합당한 예우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이후에는 국민의힘이 광주시민분들께 약속드린 대선 공약사항 관련 현장을 방문한다. 먼저, 광주 북구에 위치한 종합쇼핑몰 부지를 방문하여 건설 진행 상황을 점검하고, 광주시민들께서 국내 최고 수준의 미래형 문화복합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관련 건의사항을 청취할 예정이다.
이후 광주 AI데이터센터를 방문하여 광주가 대한민국 인공지능 산업 발전에 핵심적인 중추기지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정책 방안도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장동혁 당 대표는 임기 중 매월 1회 이상 호남 지역을 직접 방문하여 지역의 민심을 경청할 예정이다. 국민의힘은 앞으로도 호남의 미래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함으로써 ‘국민통합’, ‘호남 발전 행보’를 더욱 더 강력하게 추진해나갈 방침이다.
2025. 11. 06.
국민의힘 기획조정국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