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행정/정치영상

  • 서울지역 >
  • 서울행정/정치영상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배명희 2022-04-20 추천 1 댓글 0 조회 500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 "2022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 축하인사" ​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가 2022.4.17(오후4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본당에서 고명진 목사의 사회로 시작됐다.

 

 행사는 한국교회 74 교단이 함께 모여 부활의 기쁨을 누리는 한국교회 최대의 행사 중의 하나로 새로 출범한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과 문재인 대통령 측의 이사들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부활절 연합예배에는 윤 당선인을 비롯해 오세훈 서울시장, 김기현 국민의힘 전 원내대표, 장제원 비서실장, 배현진 대변인, 이용 수행실장 등이 참석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은 17일 오후 4시  "2022년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에 참석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윤 당선인은  먼저 "부활절을 맞아 한국교회가 한자리에 모이는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기도를 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윤 당선인은 "교파를 초월해서 모두가 함께 모이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 말하며 "한국교회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해 오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다" 공로를 치하했다. 그러면서  "이 자리를 빌어 우리 사회의 아픔을 보듬고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앞장서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당선인은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나갈 지도자로서 현 정부 상태에 대해  "우리는 수많은 위기와 도전 앞에 서 있다" 밝히여 "대내외에 환경은 엄중하고 저성장 양극화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우리 경제가 재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닦는데도 우리 모두의 지혜를 모아야 한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우리 국민의 위대함이 함께 한다면 모든 어려움과 위기도 기회로 바꿀 수 있다" 그리스도의 정신으로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호소했다.

 

더욱이 "자기 희생과 헌신 그리고 부활은 그리스도 정신이 요체"라고 강조하며 조금 "전 부활절 연합예배 안내 책자에서분열된 사회를 통합하라는 당부의 말씀을 읽었다" 면서 "국정운영을 국익과 국민의 관점에서 풀어가고 국민의 뜻을 잘 받드는 길이 통합의 첫걸음이라 생각합니다 저에게 맡기신 임무를 잘 새기고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강조했다.

 

행사는 1 부활절 예배에로의 부름과 2부는 부활의 기쁜 소식을 축하해 주기 오신 내빈소개 그리고  성도들의 결단의 시작을 갖게 되었다.

 

 

 준비위원회 상임대회장 고명진 목사(기침 총회장) 사회로 진행된 1 예배에는기도에 강학근 목사(고신 총회장), 성경봉독에 김일엽 목사(기침 총무와 000 목사(언론위원 백석 사무총장) 맡았고 설교에는 소강석 목사(새에덴교회 담임 목사)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해 주었다

 

 

2부에는 엄진용 목사의 사회와 이상문 이상문 목사(예수교대한성결교회 총회장) 대회사를 시작으로 이영훈 목사(기하성 대표 총회장) 환영사가 있었고 김원광 목사(상임대회장 합신 총회장) 신민규 목사(공동대회장 나성 감독) 부활절선언문 낭독에이어 류영모 목사(상임대회장 한교총 대표회장) 격려사가 있었다.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오신 정치계 인사로는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김기현 국민의힘  원내대표  새로운 정권을 이끌게  많은 분들과 오세훈 서울시장의 축사 그리고 5 동안 수고하신 문재인 대통령이 황희 문체부 장관을 통해 전달했다.

 

 

부활절 예배를 통해 드려지는 헌금은 이상문 목사(대회장예성 총회장) 어려운 이웃과 화재로 피해를 입고 있는 지역에 전달해  것은 약속했고  이강춘 목사(사무총장예성총무) 광고와 김기남 목사(상임대회장예장개혁 총회장) 위탁과 파송식을 끝으로 2022 부활절연합예배는 막을 내렸다. 하지만 한국교회는 올해 새로운 정부의 탄생과 함께 한국교회에도 그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 자성의 마음을 담아 희망을 닺을 올렸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이 축하 메시지 전문]

 

존경하는 한국교회 지도자 여러분

그리고 성도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2년 한국교회 부활절연합예배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활절을 맞아 한국교회가

한자리에 모이는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기도를 올릴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특히 교파를 초월해서 모두가 함께 모이는 자리라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뜻깊은 자리에 설 수 있도록 배려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예배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한국교회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해 오며

어려운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왔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우리 사회의 아픔을 보듬고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앞장서온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목회자 여러분 그리고 성도 여러분

지금 우리는 수많은 위기와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대내외에 환경은 엄중하고

저성장 양극화 시급히 해결해야 할 과제입니다


그러면서 우리 경제가 재도약하기 위한 기틀을 닦는데도

우리 모두의 지혜를 모아야 합니다


고난과 역경을 이겨내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가르침을 실천하고

우리 국민의 위대함이 함께 한다면

모든 어려움과 위기도 기회로 바꿀 수 있습니다

 

자기 희생과 헌신 그리고 부활은 그리스도 정신이 요체입니다


조금 전 부활절 연합예배 안내 책자에서

분열된 사회를 통합하라는 당부의 말씀을 읽었습니다


국정운영을 국익과 국민의 관점에서 풀어가고 국민의 뜻을 잘 받드는 길이 통합의 첫걸음이라 생각합니다 저에게 맡기신 임무를 잘 새기고 진정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도 여러분께서도 기도로 함께 해주실 것을 믿습니다


부활절 연합 옆에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거듭 감사드리며

주 예수 그리스도 부활의 기쁨과 축복이

여러분 모두에게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제작보도 : 한강아라신문방송 제작진 

 

 

-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제396회 국회(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검찰청법 일부개정법률안이 더불어민주당 원안대로 가결 배명희 2022.05.01 1 559
다음글 윤석열 당선인, 대통령 비서실장 및 8개부처 장관 발표 배명희 2022.04.13 1 464

발행인 편집인 배명희/미디어국장 박은총/청소년보호책임자 배명희/박영철/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디원시티 410호/제보: bbb4500@naver.com /전화 031-997-2332 fex0505-115-3737/한강아라신문방송 등록일 2019.2.25/개업일 2019.3.5:경기, 아51427/법인등록번호):725-88-01033/사업자등록번호:124411-0229692/일간주간신문(한강조은뉴스)등록:경기,다50660 /계좌(주)한강아라신문방송) 농협 301-0246-6695-21/하나 589-910018-56004 주)한강아라신문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주)한강아라신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48
  • Total559,005
  • rss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