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사무총장 장동혁, "총선 승리에 힘을 모아달라" |
- |
국민의힘 장동혁 사무총장은 2024년 3월 20일(수) 다음과 같은 성명을 발표했다.
장동혁 사무총장은 "우선 총선을 20일 앞둔 중요한 시기에 당의 화합을 저해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는 점 가슴 아프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면서 또한 "지역구 공천이 마무리 되었고, 국민의 미래 비례대표 공천도 잘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공천 과정에는 외부 인사를 포함한 공관위원, 사무처 당직자들이 함께 참여했고, 국민들께서 모든 과정을 지켜보셨다"라면서 당내 공천 절차에 대한 설명을 덧붙였다.
장 사무총장은 "공천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당내 잡음으로 인해 공천 결과 자체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고 그로 인해서 선거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우리 당원들은 물론, 우리 당에 지지를 보내주시는 국민들께서 전혀 바라는 일이 아니기에, 사무총장인 저는 총선 승리를 위해서 일일이 반박 입장을 내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
장동혁 사무총장은 "지금은 선거 승리만을 생각해야 할 때이다. 총선 승리를 위해서 남은 기간 힘을 모아주시고, 후보가 되신 분들은 국민들의 삶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 뛰어주시길 부탁드린다"라며 마무리 인사를 했다.
이번 성명서는 국민의힘의 당내 갈등을 넘어 총선 승리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하는 내용으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