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암사시장' 거리인사 |
|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은 2024. 3. 25.(월) 17:00, '암사시장' 거리인사를 했다.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안녕하신가. 아직 저희가 법적으로 마이크를 쓸 수 없는 시간이어서 제가 긴 연설을 드리기에는 어렵다. 다만 여러분들을 뵈니 너무 좋다. 여러분, 비 오는 평일 오후에 이렇게 많이 모여주셨는데, 여러분의 이 마음을 저희가 무거운 책임감으로 받아들인다.
저희가 범죄자들이 선량한 시민들을 지배하는 세상이 오지 않도록 하겠다. 그래서 저희가 그 범죄자들을 대신해서 민생을 위한 정치, 좋은 정치하겠다. 여러분, 강동은 전통의 도시이다. 강동의 시민들은 성실하게 일하는 분들이다. 그런 분들을 대표하고 그런 분들의 마음을 대표하기 위한 저희 후보들이 있다. 전주혜이다.
<전주혜 서울 강동구갑 국회의원 후보>
강동 발전 이루겠다. 여러분, 전주혜를 밀어주십시오. 강동 발전 이루겠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여러분, 저희가 여러분의 민생을 위해서 좋은 정책을 많이 준비하고, 많이 말씀드리고 있다. 그렇지만 그 정책들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범죄혐의자들이 정치를 장악해서 권력을 잡는 것을 막아야 한다. 그러니까 민생과 저희의 싸움은 동전의 양면이다.
저희가 민생정책을 하나 약속드린다. 저희가 이미 말씀드렸지만, 저희는 2014년부터 있었던 단통법, 보조금 지급하는, 단말기에 관한 보조금 지급을 금지했던 그 법을 폐지하겠다고 약속을 드렸다.
민주당은 여기에 대해서 약간 우왕좌왕하고 있는데, 저희가 반드시 폐지해서 여러분의 통신비 부담을 덜어드리겠다. 저희가 단통법 폐지나 금투세 폐지 같은 여러분의 실생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되는 민생정책들, 그리고 오늘 제가 말씀드렸던 인구 위기를 해결하는 실질적인 정책들을 저희가 실현하게 해주십시오. 저희가 여러분을 위해서 일할 수 있게 해주십시오. 저희가 최선을 다하겠다. 고맙다.
<전주혜 서울 강동구갑 국회의원 후보>
강동발전 꼭 이루겠다. 우리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함께 강동발전 이루겠다. 강남4구 또 수도권의 중심지 강동구 꼭 만들겠다. 감사하다.
<한동훈 총괄선거대책위원장>
여러분 전주혜 의원은 법사위에서 싸워야 할 때 싸워서 이길 줄 알았던 대단한 사람이다. 전주혜 의원이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서, 민생을 위해서 국회에서 활약할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그게 바로 여러분께서 저를 선택하시는 길이기도 하다. 고맙다.
2024. 3. 25.
국민의힘 공보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