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충남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당원 성금 모금 캠페인 진행
배명희
2024-02-01
추천 1
댓글 0
조회 252
국민의힘, 충남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 복구 지원을 위한 당원 성금 모금 캠페인 진행 |
- 전공의 수련시간 단축하여 ‘혹사’ 줄이는 「전공의의 수련환경 개선 및 지위 향상을 위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2월 1일(목) 본회의 통과 - 최혜영 의원, “최근 필수의료과목의 의사 부족 사태가 전공의들의 ‘혹사’로 이어지고 있어 환자 안전까지 우려되는 상황. 이번 「전공의법 개정안」 통과를 계기로 근본적인 수련환경 대책 마련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 이어 나갈 것”강조. |
국민의힘은 2월 1일부터 15일까지 ‘충남 서천특화시장 화재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당원 성금 모금 캠페인’을 진행한다. 1월 23일 충남 서천특화시장 화재발생 당일,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바로 현장을 찾아 상인분들을 위로하고 사고수습 대책을 논의한 바 있다.
국민의힘은 삶의 터전을 잃고 어려운 시간을 보내시는 상인분들께서 한시라도 빨리 일상으로 복귀하실 수 있도록 당원 성금을 모금하여 전달하고자 한다.
국민의힘 정희용 재해대책위원장은 “정부의 화재피해 복구 지원에 적극 협력하는 동시에, 화재 피해복구에 대한 국민의힘 당원들의 마음도 모으기 위함“이라며 ”국민의힘은 항상 어려움을 겪으시는 동료시민들과 함께하겠다”고 밝힌다.
성금모금 방식 등 자세한 사항은 국민의힘 홈페이지와 카드뉴스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당원성금 모금 계좌 (국민 067501-04-088071, 국민의힘중앙당후원회)
2024. 2. 1. (목)
국민의힘 재해대책위원장 정희용.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