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도시관리공사,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SQ)’ 2회 연속 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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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도시관리공사(사장 이형록, 이하 공사)는 지난 1일,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사)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SQ:Service Quality)을 2회 연속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은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사는 2021년에 최초 획득한 바 있다.
공사는 이번 인증심사에서 ▲CEO의 서비스혁신 리더십 ▲고객접점 서비스의 표준화 ▲AI 및 빅데이터를 활용한 공공서비스 개발 ▲지역개발을 위한 신규사업 추진 ▲고객의소리(VOC) 관리 체계의 우수성 등 시민편익과 복리증진을 위해 추진한 다양한 활동이 특히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형록 사장은 “이번 SQ인증 2회 연속 획득은 공사가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와 시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서비스품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해 시민만족 넘어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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