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 의정뉴스

  • 충청지역 >
  • 충청지역 의정뉴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대전시당 신년인사회 ​
배명희 2024-01-02 추천 1 댓글 0 조회 205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대전시당 신년인사회 ​

한동훈 비대위원장, 대전시당 신년인사회 참석…정당 재건 및 민주주의 강화 강조​

​   

2024년 1월 2일,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관에서 대전시당 신년인사회가 개최되었으며,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이 자리에 참석하였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은 참석자들을 향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며 인사를 전했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을 환영하며 그의 방문을 '희망의 시작'이라고 설명하였다. 또한, 4월 10일 총선에서의 정권교체를 강조하며 당원들의 헌신을 요구하였다.

한동훈 비대위원장은 자신의 연설에서 최근 야당 대표의 피습 사건을 언급하며 국민의 자유민주주의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그는 "우리 국민의힘은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국가"라며, 사건의 빠른 회복과 엄정한 사실 확인을 요구하였다. 또한, 대전을 방문한 이유와 당의 승리에 대한 자신의 확신을 밝혔다.

장서정 비대위원은 자신의 경험과 한동훈 위원장과의 만남을 통해 국민의힘의 변화와 민심에 따른 정책 추진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마지막으로, 장동혁 사무총장은 대전을 자신의 정치적인 고향으로 언급하며, 한동훈 위원장의 리더십 아래에서의 행보와 대전을 시작으로 하는 다가오는 총선 승리를 위한 당의 노력을 강조하였다.

이번 신년인사회를 통해 국민의힘은 당의 재건 및 민주주의 강화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의 신년인사회의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2024. 1. 2.() 11:00,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1전시관 중회의장에서 대전시당 신년인사회에 참석했다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이은권 대전시당위원장>

 

  여러분 반갑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저는 대전시당위원장 이은권이다오늘 이렇게 많은 당원동지 여러분들과 시민들께서 함께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오늘 우리 한동훈 비대위원장께서 오셨는데 제가 메모해 놓은 것을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도록 하겠다.

 

  이제 우리는 지난 시간의 기쁨도 힘듦도 뒤로하고 새로운 희망으로 새 역사를 만들어가야 한다우리의 희망 한동훈 비대위원장님께서 2024년 벽두 첫 번째로 대전을 이렇게 찾아주셨다여러분 희망의 박수감사의 박수로 우렁차게 환영하자감사하다.

 

  오랜만에 우리 당원동지 여러분들 앞에서 이렇게 서고 보니까 감개무량하다제가 짧게 한 가지만 말씀드리겠다지난 시간을 탓하고 원망할 필요가 없다이제 우리가 가야 될 길은 우리에겐 윤석열 대통령이 있다우리에겐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있다우리에겐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계신다.

 

  이제 우리가 할 일은 다가오는 4월 10일 총선에서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뤄내야만 한다그리하여 자랑스러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을 우리 후손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것이다그렇지 않은가.

 

  여러분 우리 한번 대전에서부터 시작해서 올 4월 10일 총선에서 우리 국민의힘이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어내서 나라를 지켜내는 앞잡이가 되자여러분 감사하다고맙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

 

  안녕하신가여러분반갑다제가 우리 서로 응원하는 말씀을 나누기 전에 조금 어두운 얘기를 한 번 더 하겠다저는 이 두 개가 서로 맞닿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제가 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야당의 대표가 백주대낮에 피습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우리는 이상한 사람 몇몇이 이상한 짓을 한다고 해서 흔들릴 정도의 민주주의를 가진 나라가 아니다.

 

  우리는 자유민주주의를 표방하는 헌법을 가진 국가이고 우리 국민의힘이야말로 그 자유민주주의를 지키는 기둥이다이상한 사람이 이상한 짓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로 인해서 자유민주주의가 흔들리는 경우가 있다.

 

  그런데 지금 우리가 진영이라든가 상대라든가 이런 거 생각하지 않고 이런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을 때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굳건하게 하기 위해서 빠른 회복을 기원하고 엄정한 사실 확인과 처벌을 우리 모두 요구하는 것전혀 흔들리지 않는 것그리고 만약 제가 피습당했을 때처럼 생각해 주시는 것그것이 우리 국민의힘이라는 수준 높은 정당수준 높은 시민들이 동료시민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이다.

 

  다시 한번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님의 빠른 회복을 진심으로 기원한다우리 사회는 이것보다 훨씬 더 나은 사회이다.

 

  대전·충남 동료 여러분대전은 우리 당에게 언제나 역전 승리의 상징이었다우리 당이 어려움에 빠진 이유는 제가 보기에는 하나이다이렇게 좋은 분들이 계시고 이렇게 좋은 후보들이 계시고 이런 분들이 계시다우리가 그럼에도 어려움에 빠진 이유는 이길 수 없다고 스스로 절망하기 때문이다.

 

  그런데 그렇지 않다저는 이 당에 들어온 지 며칠 되지도 않았습니다만오히려 우리가 질 이유를 찾지 못하겠다결국 우리는 상식을 가진 사람이다우리의 상대조차도 우리가 더 상식적인 사람들이라는 거는 속으로 인정할 거다그렇지 않는가국민들 그렇게 생각한다대한민국은 상식이 지배하는 나라자유민주주의가 지배하는 나라이다우리가 이길 수밖에 없다그러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용기이고 헌신이다지금보다 한 번만 더 생각하고 한 번만 더 주위를 설득하시고 한 번만 더 우리 서로 서로를 응원합시다.

 

  저는 우리가 반드시 이길 것이라 생각한다저는 4월 10일 이후에 제 인생은 생각하지 않는다그 이유는 그 선거가 이 위대한 대한민국과 이 위대한 동료시민들의 미래를 정말로 크게 좌우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기 때문이다저는 헌신하겠다그리고 우리 당의 이런 자산과 보배들에게 필요한 헌신을 요구하겠다저는 그 헌신에 과실은 가져가지 않겠다그 과실은 여기 모인 우리 아니다모두 국민에게 돌려드립시다우리가 진짜 외톨이가 아니라 진짜 그 마음으로 실천한다. 90일 동안 100일 동안 우리 대한민국의 위대한 국민들은 저희와 우리 상대와의 차이를 정확하게 알아보시고 우리를 선택해 주실 것이다.

 

  그런데 대전 여기에서부터 현충원에서 여기까지 이렇게 자기 일처럼 웃는 얼굴로 와주신 것에 대해서 솔직히 감동했다제가 앞으로 100일 동안 여기 계시는 우리의 당의 보배들과 함께 여러분들께 감동을 돌려드리겠다저는 대전에 처음 왔다이유는 대전은 우리 당에게 그리고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승리의 상징이기 때문이다제가 대전과 함께 우리 당이 승리의 길로 가는 것에 함께 하겠다여러분 같이해 주시라.

 

<장서정 비대위원>

 

  안녕하신가이번에 비대위원이 된 장서정이라고 한다인사드린다저는 사실 그동안 정치와 그렇게 인연이 있지 않은 사람이다아마 국민의힘과 이해관계가 1도 없는 사람 중에 하나일 것 같다그런 제가 여러분들을 대표하는 이 비대위원이라는 엄중한 자리에 있게 된 것은 정말 한동훈 위원장님의 전화 한 통화 때문이었다.

 

  소위 이런 말을 많이 듣지 않나난세일수록 영웅이 등장한다저는 그 광경을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 것 같다그리고 한동훈 위원장님은 분명히 제게 말씀하셨다어떤 당을 지지하던 좋은 정책을 중심으로 저에게 도움을 요청한다고저는 그 말을 믿고 여전히 지금 위원장님이 제게 보여주시는 여러 가지 말씀들그리고 그 행동들을 지켜보면서 위원장님과 함께 그리고 국민의힘과 함께 실제로 말뿐인 표어가 아니라 선민후사할 수 있는 정책들이 당이 승리를 함으로써 우리의 삶이 정말 좋아지고 있구나좋아질 것이다.’라는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돕도록 하겠다감사하다.

 

<장동혁 사무총장>

 

  제 정치적인 고향인 대전에 왔다여러분반갑다그리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어제는 서울에서 이런 행사를 하면서 제가 건배제의를 하는 데 건배사를 12월 31일 밤부터 어제 아침까지 준비해서 2년간 준비하는 바람에 올해 총선이라고 해야 되는데 내년 총선이라고 하는 실수를 했다.

 

  한동훈 비대위원장님께서 저를 사무총장으로 선택하신 것이 국민의힘이 변하고 있다는 증거이고 총선 승리가 절박하다고 하는 증거이다힘에 의한 공천이 아니라 민심에 따르는 힘에 의한 공천이 되도록 하겠다그리고 힘을 따르는 사람들이 아니라 민심인 힘을 따르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대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대전에서부터 내년 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모아주시라감사하다.

 

 

 

2024. 1. 2.

 

국민의힘 공보실

  

자유게시판 목록
구분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청주시, 마부정제(馬不停蹄)의 2024년 첫 여정 시작​ 배명희 2024.01.03 1 202
다음글 신임 안창복 사무처장“의회 전문성 강화에 집중” 배명희 2024.01.02 1 189

발행인 편집인 배명희/미디어국장 박은총/청소년보호책임자 배명희/박영철/김포시 김포한강10로 133번길 127,디원시티 410호/제보: bbb4500@naver.com /전화 031-997-2332 fex0505-115-3737/한강아라신문방송 등록일 2019.2.25/개업일 2019.3.5:경기, 아51427/법인등록번호):725-88-01033/사업자등록번호:124411-0229692/일간주간신문(한강조은뉴스)등록:경기,다50660 /계좌(주)한강아라신문방송) 농협 301-0246-6695-21/하나 589-910018-56004 주)한강아라신문방송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무단 사용,복사,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주)한강아라신문방송. All Rights reserved. MADE BY ONMAM.COM

  • Today61
  • Total555,974
  • rss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