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대구그린리더클럽 2025년 22호 ㈜에스엔텍 이상현 대표 위촉 |
|
초록우산(대구경북권역총괄지역본부장 문희영)은 지난 8일, 주식회사 ㈜에스엔텍 이상현 대표를 대구그린리더클럽 2025년 22호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는 이상현 대표를 초록우산과 연결해 준 초록우산 그린브릿지클럽 소속 박재숙, 김남일 후원자가 함께하여 자리했다.
대구그린리더클럽은 대구 지역의 초록우산 중‧고액 후원자 모임으로 나눔 문화 확산과 더불어 지역 내 아동 복지 시설을 지원하기 위한 젊은 리더 후원자들의 모임으로 구성돼 있다.
㈜에스엔텍은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및 구축, 시스템인테그레이션 및 호스팅,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 등을 하고 있는 지역기업이다.
위촉식에 참석한 이상현 대표는 “라온엔터테인먼트 박재숙 회장님의 소개로 초록우산을 통해 아동을 지원하는 일에 동참하게 되었다. 좋은 인연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아동들을 돕는 좋은 일을 함께하는 후원자들이 더욱 많아지도록 앞장서겠다” 고 밝혔다.
문희영 초록우산 대구경북총괄지역본부장은 "지역의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대구 그린리더클럽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초록우산과 그린리더클럽은 지역사회에 존재하는 아동들의 어려움에 적극적인 지원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록우산은 1948년부터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위해 언제나 어린이 곁에서 함께하는 아동복지전문기관으로, 인재양성사업, 보호대상아동지원사업, 가족돌봄아동지원사업, 소아의료체계 개선과 의료지원사업 등 아동의 성장과 관련된 모든 영역에서 초록우산만의 특화되고 표준화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