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 사회공헙사업<2024 김장, 한돈과 함께>와 함께한 김장나눔행사 |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유호)에서는 지난 27일(수) 복지관 1층 무인카페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김장나눔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한돈자조금이 진행하는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2024 김장, 한돈과 함께> 캠페인에 선정되어 수육용 한돈 5kg을 지원받았고, 김포의 경력보유여성 ‘함께하는 맘’ 공동체에서 ‘지역농산물 먹거리지원사업’으로 김장김치 220kg를 담았으며 이날 담은 김치는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장나눔행사에 참여한 ‘함께하는 맘’의 허순영 대표 “지역농산물을 활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재료로 김치를 담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특히 한돈 수육이 곁들여져서 우리농산물에 대한 가치와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고 ‘함께하는 맘’ 활동과도 연결되어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유호 관장은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로 해마다 김장나눔행사를 위해 애써주시는 ‘함께하는 맘’께 항상 감사드리며, 특히 이러한 수고를 응원해주고 격려해주신 한돈자조금 사회공헌사업 덕분에 더욱 따뜻한 행사가 될 수 있었다”며 “여러분들의 마음의 온도가 힘들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져 올해는 더욱 따뜻한 겨울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0개